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2월 15일 02:00 제노아CFC vs 인터밀란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78 조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009b14e0b252d7d06572d455488b3dc9_1765714945_1182.png
 


제노아 CFC

제노아는 최근 세리에 A 5경기에서 3승 2무로 무패를 기록하며 강력한 홈 경기력을 바탕으로 상승세에 있다. 특히 최근 우디네세 원정 승리 및 헬라스 베로나와의 홈 경기 승리는 팀 사기를 높였다. 다니엘레 데 로시 감독 부임 이후 수비 안정과 역습 전술이 강화된 모습이 다. 다만 최근 8경기 연속 실점을 기록하는 등 수비 집중력 문제가 노출되었으며,오스티가르드,시그리스트,그론백,코르넷 등 주요 선수 들의 부상 이탈은 전력에 부정적 영향을 미친다. 3-5-2 포메이션을 주로 활용하며,중앙 미드필더와 측면을 통한 공격 전개가 예상된다.


인터밀란

인터밀란은 최근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원정 0-1 패배 및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C 밀란에 패배하는 등 강팀과의 경기에서 고전했으나,세 리에 A에서는 코모를 4-0으로 대파하며 여전히 강력한 득점력을 과시하고 있다. 원정 경기에서도 6경기 중 4승을 기록하며 강세를 보이 고 있다. 하지만 핵심 미드필더 찰하노글루가 부상으로 결장하며 중원 운영에 타격이 예상된다. 아체르비,둠프리스 등 수비 핵심 선수들 도 부상 중이라 전술 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다.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와 마르쿠스 튀랑의 공격 조합은 여전히 위협적이다.


종합

제노아는 홈 이점과 최근 리그 무패 흐름을 바탕으로 인터밀란을 상대로 저항할 준비가 되어 있다. 데로시 감독 체제에서 전술적 안정감 을 찾았으나,수비라인의 불안정함과 핵심 선수들의 부상은 여전히 약점이다. 반면 인터밀란은 찰하노글루,아체르비 등 주요 자원들의 이탈에도 불구하고 스쿼드 깊이가 상당하며,원정 경기력이 뛰어나다. 최근 챔피언스리그 패배 이후 리그에서 분위기 반전을 노릴 것이 며,라우타로 마르티네스 중심의 공격 전개는 제노아 수비에 큰 부담이 될 것이다. 인터밀란의 우세가 예상되지만,제노아의 홈 경기력과 +1 핸디캡은 충분히 고려해볼 만하다. 양 팀의 최근 득점/실점 패턴을 고려할 때 다득점 경기도 배제할 수 없다.


승무패 : 인터밀란 승

핸디캡 : 제노아 CFC 1 

오버/언더 : 오버 2.5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