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 14:00 현대건설 vs 정관장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3 조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최근 6연승의 파죽지세로 리그 선두를 맹추격 중이다. 주포 카리(무릎 통증)와 정지윤(피로골절 관리) 등 핵심 선수들의 크고 작은 부상 이슈에도 불구하고,뛰어난 조직력과 양효진을 필두로 한 리그 최강 블로킹(세트당 2.84개)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있다. 특히 김다인 세터의 안정적인 볼 분배와 다양한 공격 루트 활용은 팀 득점력을 극대화하며 안정적인 경기력을 유지하는 원동력이다.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정관장은 최근 5경기 1승 4패로 리그 최하위에 머무르며 심각한 부진을 겪고 있다. 아시아쿼터 위파위의 이탈과 주전 세터 염혜선이 최 근 복귀전을 치르며 컨디션 조절이 필요한 상황이다. 새 아시아쿼터 인쿠시가 데뷔전에서 가능성을 보였으나,팀 전체 공격력의 부재와 조직력 미완성으로 득점 패턴이 단조롭다. 메가,부키리치 이탈의 여파가 지속되는 모습이다.
종합
현대건설은 핵심 선수 부상에도 6연승을 달리는 뛰어난 조직력과 리그 최강 블로킹을 자랑하며 홈 이점을 활용할 것이다. 반면 정관장은 염혜선 세터 복귀와 새 아시아쿼터 인쿠시의 합류로 변화를 꾀하지만,아직 팀 공격 밸런스와 안정성은 부족하다. 현대건설의 다채로운 공격과 견고한 수비가 정관장의 불확실한 공격 패턴을 압도할 것으로 예상되며,현대건설의 명확한 우세가 점쳐진다.
승무패 : 현대건설
핸디캡 : 현대건설 -1.5
오버/언더 : 언더 175.5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