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 12:00 시애틀 크라켄 vs 밴쿠버 커넉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5 조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시애틀 크라켄
시애틀 크라켄은 최근 1-9-1의 부진을 딛고 캘리포니아 원정 3연승과 필라델피아전 승리를 포함,4연승의 뚜렷한 상승세에 있다. 최근 필립 그루바워와 조이 다코드의 골텐딩은 '눈부시다'는 평가를 받으며 팀의 견고함을 더하고 있다. 공격에서는 조던 에벌리와 엘리 톨바 넌이 득점력을 과시하며,특히 최근 32.1%의 파워 플레이 성공률은 리그 최상위권이다. 핵심 수비수 브랜든 몬투어와 빈스 던의 부상 이 탈은 큰 약점이나,제러드 맥캔의 복귀로 공격진에 큰 활력을 얻었다.
밴쿠버 커넉스
밴쿠버 커넉스는 직전 필라델피아전 5-2 패배로 4연승의 흐름이 끊겼다. 팀 득점력은 리그 27위로 저조하며,페널티 킬 성공률은 29위로 심각한 약점을 노출하고 있다. 핵심 수비수 퀸 휴즈의 트레이드 이탈과 닐스 회글랜더, 데릭 포보트,필립 시틸 등 주요 선수들의 줄부상은 팀 전력에 치명적이다. 특히 이번 경기 선발로 나설 백업 골리 케빈 랜키넨은 3.51의 높은 GAA와 .880의 저조한 SV%를 기록 중이며,이 는 시애틀의 강점을 고려할 때 매우 불안정한 요소이다.
종합
최근 4연승으로 상승세를 탄 시애틀 크라켄은 홈에서 전력 약화된 밴쿠버 커넉스를 상대한다. 크라켄은 주축 수비수들의 부상에도 불구 하고 필립 그루바워와 조이 다코드의 안정적인 골텐딩과 높은 파워 플레이 효율성을 바탕으로 꾸준히 득점력을 유지하고 있다. 반면,커 너스는 핵심 선수들의 줄부상과 퀸 휴즈의 이탈로 수비 조직력이 크게 약화되었으며,불안정한 백업 골리 케빈 랜키넨의 선발 출전은 시 애틀의 공격을 막아내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시애틀의 견고한 경기력과 효율적인 공격이 밴쿠버의 약점을 공략하며 승리를 거둘 것 으로 판단된다.
승무패 : 시애틀 크라켄
핸디캡 : 시애틀 크라켄 -1.5
오버/언더 : 오버 5.5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