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5일 19:00 대구 한국가스공사 vs 고양 소노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5 조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국가스공사
한국가스공사는 직전 현대모비스전 79-77 신승으로 2연패를 끊었으나,고질적인 후반 집중력 저하와 턴오버 문제는 여전하다. 외국인 선수 닉 퍼킨스 방출 후 데니 보트라이트 영입 과정에서 라건아와 벨란겔 의존도가 심화되었고,직전 경기 정성우가 4쿼터 중 부상 이탈하 며 가드진 약화가 우려된다. 홈 이점과 벨란겔,라건아의 득점력은 강점이나, 4쿼터 실점 패턴을 개선하지 못하면 접전 양상이 반복될 것 이다.
고양 소노
고양 소노는 한국가스공사전 20점 차 역전승으로 홈 7연패를 탈출하며 분위기 반전을 꾀했으나, 직전 KT전 62-76 패배로 기세를 잇지 못했다. 에이스 이정현이 허벅지 부상으로 여전히 결장하며 팀 공격력에 치명적 타격을 입었고, 3점슛 및 야투 성공률이 급감했다. 네이 던 나이트가 분전하고 있으나,정희재,케빈 켐바오 등 부상 이탈 선수들의 공백이 크다. 이정현 공백 시 득점 패턴이 단조로워지는 약점이 명확하다.
종합
한국가스공사는 직전 승리로 분위기 반등을 꾀하나,외국인 선수 운영 이슈와 핵심 가드 정성우의 부상 이탈 가능성이 불안 요소다. 고질 적인 후반 집중력 부족은 여전하며,상대 이정현이 없는 소노에게도 최근 1점 차 역전패를 당한 경험이 있다. 고양 소노는 에이스 이정현 의 공백이 길어지며 득점력에 심각한 타격을 입었고,팀 전반의 공격 효율이 저하된 상태다. 나이트의 분전에도 불구하고 원정 경기에서 불안정한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한국가스공사가 홈 이점과 인사이드 우위를 바탕으로 근소한 우세를 점할 것으로 예상한다.
승무패 : 한국가스공사
핸디캡 : 한국가스공사 -3.5
오버/언더: 언더 147.5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