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1일 09:00 오타와 세네터즈 vs 플로리다 팬더즈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1 조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타와 세너터스
오타와는 최근 5경기 2승 3패로 부진하며 특히 콜로라도,디트로이트에게 대량 실점하며 수비 불안이 심화된 상태입니다. 주전 골리 울 마크(개인 사유)를 포함해 핵심 선수들의 부상이 많아 전력 누수가 크며, 페널티 킬 효율이 리그 최하위권(31위, 72.9%)으로 심각한 약점 입니다. 홈 경기 이점은 있으나, 최근 흐름과 전력 이탈이 큰 부담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플로리다
플로리다는 최근 5경기 2승 3패로 기복 있는 모습을 보이며, 주전 골리 보브로프스키의 세이브 퍼센티지가.838로 크게 하락하며 부진합 니다. 수비 핵심 존스(주간 단위),공격 핵심 마르샹(Day-to-Day) 외 바르코프,트카척 등 다수 주전 선수들의 장기 이탈이 심각한 타격입 니다. 원정 경기에서 다득점 양상을 보이는 경향이 잦아 수비적인 안정감은 부족합니다.
종합
양 팀 모두 최근 부상으로 인한 핵심 전력 누수가 심각합니다. 오타와의 홈 이점과 플로리다의 원정 다득점 패턴, 그리고 오타와의 취약한 페널티 킬을 고려할 때,득점 공방전 양상이 예상됩니다. 하지만 플로리다의 핵심 공격수 이탈이 득점력을 제한할 수 있으며,오타와가 홈 이점을 살린다면 근소한 차이의 승부가 될 것입니다. 배당률과 컴퓨터 예측(오타와 +1.5)을 종합할 때,오타와가 홈에서 최소한의 패배를 피하거나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됩니다.
승무패 : 오타와 세너터스
핸디캡 : 오타와 세너터스 1.5
오버/언더 : 오버 5.5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