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8일 22:00 헤타페 vs 발렌시아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206 조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헤타페 CF
헤타페는 최근 리그 5경기에서 1무 4패로 극심한 부진에 빠져있으며,홈 이점에도 불구하고 지난 레알 소시에다드전에서 1-2 패배를 기 록했다. 보르달라스 감독은 강한 압박과 거친 플레이,세트피스를 활용한 명확한 전술을 고수하지만, 최근 득점력 저하와 수비 집중력 문 제가 겹치며 실점률이 증가했다. 센터백의 롱킥을 통한 세컨드볼 싸움 등 단순한 공격 패턴은 유지되나,효율성 측면에서 상대 수비를 효 과적으로 뚫어내지 못하고 있다.
발렌시아 CF
발렌시아는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로 헤타페보다는 나은 흐름을 보이나,리그에서는 여전히 강등권 탈출을 위해 고전 중이다. 코파 델 레이에서는 부르고스를 2-0으로 꺾으며 8강에 진출,분위기 반전을 꾀했다. 우마르 사디크 합류로 공격에 활력이 생겼고, 루벤 이란조가 수비에서 제공권 장악을 보여줬으나, 디아카비 부상으로 인한 센터백 공백과 역동적인 미드필더 부재는 여전히 큰 약점이다. 고질적인 수 비 조직력 붕괴와 잦은 개인 실수가 불안 요소로 지적된다.
종합
양 팀 모두 리그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흐름이다. 헤타페는 최근 5경기 1무 4패로 최악의 상황이며,발렌시아는 코파 승리로 잠시 반등했 으나 리그 경기력은 여전히 불안하다. 헤타페는 홈 이점과 압박 축구,세트피스에 기대를 걸겠으나,득점력 부재가 심각하다. 발렌시아는 원정에서의 수비 불안과 조직력 문제가 발목을 잡을 수 있다. 최근 6번의 맞대결에서 발렌시아가 4승으로 우세하지만,헤타페의 홈 경기 특성상 저득점 양상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양 팀 모두 공격에서 날카로움이 부족해 무승부 가능성이 높다.
승무패 : 무
핸디캡 : 발렌시아 CF 0.5 (0:0)
오버/언더: 언더 2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