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 08:05 뉴욕 양키스 vs 볼티모어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391 조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뉴욕 양키스는 윌 워렌(8승 8패 4.35)이: 시즌 9승에 도전한다. 20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5.1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워 렌은 역시 원정에선 기대가 안되는 투수임을 증명한바 있다. 반면 홈에서의 투구는 대단히 좋은 편인지라 6이닝 2실점 정도는 충분 히 기대해볼법 하다. 전날 경기에서 마틴과 화이트삭스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5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홈 경기의 화력만큼은 잘 유지하고 있는 중. 홈런 없이 13타수 2안타의 득점권 성적으로 승리했다는건 큰 도움이 된다. 3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이제야 원하던 그림이 나오고 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트레버 로저스(9승 2패 1.35)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양키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로저스는 8월의 투수다운 모습을 다시금 회복하고 있는 중이다. 원정이라는 변수가 있긴 하지만 지금의 로저스라 면 5~6이닝은 확실히 막아줄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라스무센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숄텐스와 켈리를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6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홈런으로 만 5점이라는게 강점이자 단점이다. 내년엔 이 문제를 고쳐야 한다. 3.1이닝을 무실점 으로 막은 불펜은 은근히 강한 편이다.
양 팀 모두 홈런이 중요한 편. 하지만 볼티모어는 홈보다 원정에선 그 파괴력이 떨어지는 편이고 워렌은 홈에서 강점이 있는 투수다. 하지만 로저스는 현재 리그 특급 에이스 그 자체. 이번 경기는 후반이 변수인데 불펜으로 간다면 유리한건 양키스다. 흄의 잇점을 가진 뉴욕 양키스가 신승을 거둘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뉴욕 양키스 승리
언더오버: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