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 10:00 미네소타와일드 vs 내슈빌프레데터즈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13 조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미네소타
미네소타는 최근 10경기 7승 2패 1연장패의 준수한 흐름을 보이며 홈으로 돌아온다. 콜로라도에 1-5 대패를 당했으나,그 이전 콜럼버스 와 시애틀 상대로 대승을 거두는 등 공수 밸런스가 좋다. 주전 골리 예스퍼 발스테트가 1.96 GAA,.936 SV%로 리그 최상급 퍼포먼스를 유지하며 수비를 견인한다. 또한,부상으로 이탈했던 수비수 제이크 미들턴,데이먼 헌트,조나스 브로딘 및 공격수 마커스 요한손,마츠 주 카렐로 등 핵심 선수들의 복귀가 임박하여 전력이 크게 강화될 예정이다.
내슈빌
내슈빌은 12월 들어 7승 3패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최근 뉴욕 레인저스에 2-1 승, 토론토 메이플리프스에 5-3 승리를 거 두며 공격력이 폭발적이다. 필립 포스버그와 라이언 오라일리가 각각 8경기, 7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며 팀 공격을 주도한다. 다 만,주전 공격수 조나단 마르체소의 부상이 여전하며, 수비수 오지 위스블랫,저스틴 배런의 장기 이탈은 깊이의 약화를 가져온다. 골리 유 스투스 아눈넨이 최근 준수한 활약을 보이나,전체적인 시즌 방어율은 미네소타에 비해 떨어진다.
종합
양 팀 모두 최근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으나,미네소타는 시즌 전체적인 견고함과 홈 이점,핵심 수비진 및 공격진의 복귀로 전력 상승 요 인이 크다. 내슈빌은 포스버그와 오라일리의 득점력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으며,원정 경기에서의 수비 집중력과 장기 부상자들의 공백이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 미네소타의 리그 최상급 골리 발스테트와 강력한 수비진이 내슈빌의 최근 상승세를 제어할 것으로 보인다. 미 네소타의 홈 우세가 예상되며,득점 양상은 미네소타의 견고한 수비를 고려 시 언더 가능성도 존재한다.
승무패 : 미네소타 승
핸디캡 : 미네소타 -1.5
오버/언더 : 언더 6.5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